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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평가 및 사후처리

Home 경영정보 > 고객만족 > 서비스평가 및 사후처리

서비스평가 및 사후처리 시작

시민과 소통하는 서비스 기준 공시

  • 각 시설물에 헌장 및 서비스 이행기준을 비치하고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시민의 소리를 신속하게 수렴 및 반영하는 시민 중심의 서비스 헌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체계적인 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및 관리

  • 서비스 이행기준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상시 점검하여, 공단 서비스 이행 및 발전에 기여한 부서는 포상을, 미흡한 부서는 서비스 교육을 통해 문제점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만족 기반 서비스평가 결과공표

  • 매년 1회 이상 이용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시민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고, 시민이 공단 서비스의 현 수준을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