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문서위치

실천행동강령

Home 경영정보 > 고객만족 > 실천행동강령

실천행동강령 시작

우리는 행복한 시민과 희망찬 울산을 책임지는 공단의 임직원으로서 모두가 지켜야 할 시민만족 실천행동강령을 다음과 같이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시민 만족이 공단의 설립 목적이라는 인식 하에 시민의 요구를 적극 수렴하고 시민의 기대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공단의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실천행동강령을 공유하며 시민 중심의 조직이 되도록 항상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공단의 고객인 시민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시민중심 문화와 환경이 조직 내에 정착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시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내부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9년 7월
    울산시설공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