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문서위치

시민만족 추진체계

Home 경영정보 > 고객만족 > 시민만족 추진체계

시민만족 추진체계 시작

미션 : 행복한 시민, 희망찬 울산, 함께하는 시설공단

목표 : 시민과 공존하는 지역밀착형 일류 공기업

핵심가치

  1. 고객만족
  2. 명품시설
  3. 가치공존
  4. 지속성장

시민서비스 지향가치

  • 친절
    • 시민행복
  • 안전
    • 시민안전
  • 소통
    • 시민참여
  • 혁신
    • 변화,발전

시민서비스 전략방향

  • 문화조성 - 시민중심 문화확산
  • 인력양성 - 서비스 마인드 향상
  • 가치창출 - 시민감동 서비스 구현

시민서비스 전략과제

  1. 시민중심 시설운영
    안전한 시설물 관리
    상호존중의 소통문화 확산
  2. 서비스 마인드 향상교육 확대
    접점별 시민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서비스 메뉴얼 재정립
  3. 시민참여형 서비스 혁신
    사회적 가치 창출
    지속가능한 시민만족체계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