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여자어린이와 종합운동장

문서위치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 공단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작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블로그공유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시설공단 울산대공원 제4회 빛 축제 성료 확대보기 축소보기
작성자 기획경영실 등록일 2020-01-29 조회수 94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은 지난해 12월 20일 개막․점등식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제4회 울산대공원 빛 축제”가 21만 7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가운데 1월 27일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달빛, 호수를 여행하다』라는 주제로 울산대공원 정문 풍요의 못 주변에서 개최되었으며, 개막ㆍ점등식 축하공연 외에도 매주 주말에는 풍차 옆 특설무대에서 버스킹 및 마술공연을 개최하여 관람객들에게 볼거리 및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특히 금번 빛 축제는 침체된 옥동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축제 장소를 정문으로 이동 개최함으로써, 주변 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함과 동시에, 3회 빛 축제 대비 개최 장소 만족도에서 다수 시민들에게 큰 호응과 만족도를 이끌어 내었다.

아울러, 공단 자체 실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관람객 중 타지역에서 온 방문객이 28%를 차지하였고, 축제 전반적 만족도 또한 89%이상이 만족한 것으로 응답하여 성공적 결과를 수치로써 입증해 보였다.

울산시설공단 박순환 이사장은“울산대공원 빛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방문객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미흡한 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을 더욱 부각시켜 명실공히 울산을 대표하는 겨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