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여자어린이와 종합운동장

문서위치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 공단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작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블로그공유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시설공단, 지역산업 맞춤형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확대보기 축소보기
작성자 기획경영실 등록일 2019-10-20 조회수 40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 여성인력개발센터는 10월 11일 센터 4층 대강당에서 지역 실업률 해소를 위해‘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총 15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하였으며, 한진케미칼(주), ㈜금영이티에스, 한화호텔앤리조트(주) 등 총 7개의 업체가 참여 하였고, 업체별 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간 현장 1:1면접이 실시 되었다.

MCT장비조작원, 지게차운전원, 화학관련 연구원, 조리원,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구인 중 남성들이 선호하는 제조업 직종과 여성들이 선호하는 사회서비스업 직종의 기업체들이 참여하여 남녀 구직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는 2019년 고용노동부 울산지역고용혁신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맞춤형 일자리창출을 위해 울산시설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역본부, 나은내일연구원 3개 기관이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

 아울러, 울산시설공단은 지역 일자리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업종의 일자리를 연계하고, 양질의 일자리창출을 위해 울산광역시, 울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지역 취업률 상승에 매진하고 있다.

 울산시설공단 박순환 이사장은“지역 경기가 좋지 않으나 취업유관기관들의 공동으로 실업률 해소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와 채용행사를 확대 개최하여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