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여자어린이와 종합운동장

문서위치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 공단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작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블로그공유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시설공단·근로복지공단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력과 상생 도모 확대보기 축소보기
작성자 기획경영실 등록일 2019-10-20 조회수 20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은 공공기관 간 “협력과 상생”의 일환으로 근로복지공단 사내 CS강사를 초빙하여 전직원 CS역량강화 교육을 10월 11일 가족문화센터에서 실시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은 울산시설공단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천편일률적인 사설업체 교육에서 벗어나 공공기관 간 정보·노하우 공유 및 상호협력을 위한 취지에서 기획하게 되었으며, 고객 만족도 우수 기관 중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5년연속 A등급을 받은 근로복지공단에 의뢰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한편, 울산시설공단 관계자는 “강의를 맡은 근로복지공단 CS강사는 근로복지공단 사내 CS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할 만큼 CS분야에 뛰어난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인재이며, 사내 강의는 물론 경운대학교, 경북광역치매센터, 대구동구보건소 등의 활발한 외부강의 경력과 대한인지재활학회 홍보이사로도 역임하고 있어, 우리 공단 직원들의 CS 마인드 향상에 충분한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말했다.

 울산시설공단 박순환 이사장은 “ ‘무한경쟁’은 이제 공공기관에도 깊숙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기업이 존속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독자적인 생존이 아니라 서로 공유하고 협력하는 관계가 필요하며, 가까운 미래에는 이점을 인지하고 못하고 차이가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 공단은 향후에도 기업의 벽을 낮추고 상호 공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