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여자어린이와 종합운동장

문서위치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 공단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작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블로그공유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시설공단「혁신」을 통한 변화와 소통으로 일류 공기업 발돋움 확대보기 축소보기
작성자 기획경영실 등록일 2019-10-07 조회수 113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은 더 높은 도약을 위해 또한번 변화의 카드를 꺼내 들었다.

낡고 불필요한 업무관행을 개선하고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시켜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여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추진하는 이번 공단의 자발적인 변화의 움직임에 그 귀추와 성과가 주목된다.

 ‘일할 때 집중적으로 일하고 쉴 때 제대로 쉬는’업무 문화를 조성하고, 일·가정 양립 및 소통의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일하는 방식 혁신』이라는 목표 아래 조직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전직원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혁신을 위한‘제안’을 하였으며,

2차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우수과제 3건을 포함한 총 10건의 추진과제를 선정하였다. 선정된 10건의 추진과제는 관련부서의 협조를 통해 추진 가능성 등을 검토 한 후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우수과제(3건)를 제안한 직원 3명에 대해서는 우수 제안에 대한 격려와 함께 포상을 실시하였다.

 울산시설공단 박순환 이사장은“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은 기업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우리 공단은 시설관리를 비롯 모든 분야에 선도적 기업으로 우뚝 설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인 만큼 시민 여러분께서도 관심을 갖고 우리 공단이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목록